설 명절 장성기관단체장 지면 인사
설 명절 장성기관단체장 지면 인사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2.0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수 유두석

사랑하고 존경하고 군민 여러분!
고향을 찾아주신 향우 여러분!

그리고 장성투데이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옐로우시티 장성군수 유두석입니다.
민족의 대 명절 설을 맞아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들과 함께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2019년의 장성’은 옐로우게이트가 상징하듯 그 어느 때 보다 큰 기대와 희망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저도 새해를 맞아 군민들께 드렸던 약속을 되새기며,
다시 한 번‘더 큰 장성, 더 자랑스러운 장성’을 만들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올해 저는 군민과 함께 ‘백양사’,‘축령산’은 물론이고, ‘황룡강’과 ‘장성호’의 가치를 더욱 높여‘장성 관광 시대’를 열어갈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지난 몇 년 사이 장성의 새로운 보물로 성장한 ‘황룡강’과 ‘장성호’를 더욱 가꿔 누구나 오고 싶어 하는 우리 지역의 명물로 키워가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관광객이 다녀갔다는 숫자에 만족하지 않고, 그 효과가 지역경제로 흘러 들어와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또 농업이 희망이 되는 농촌, 아이들과 어르신이 웃음 짓는 따뜻한 복지 1번지,
사계절 활기 넘치고 주민이 행복한 옐로우시티 장성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겠습니다.
황금돼지의 해, 황금빛 번영을 꽃피울 장성의 힘찬 도약에 군민 여러분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마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성군수 유두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