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 농협조합장 선거
3·13 농협조합장 선거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2.1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룡농협

“조합원을 섬기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김 광 채 (57년생)

전남대경영전문대학원 경영자과정 수료

(전) 장성군포도영농조합 총무

장성군체육회 감사 역임

장성고등학교 초대, 2대 운영위원장역임

광주원협 신·구 임원상조회 총무(13년)

(현) 황룡농협 영농회장

 

출마의변

사랑하는 황룡농협 조합원 여러분!

전임 조합장님과 임직원, 조합의 주인이신 농민과 모든 조합원님의 땀과 노력으로 오늘의 황룡농협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헌신하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조합은 변화가 절실합니다. 많은 조합원님께서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에 부합하는 경영혁신을 통해 더 활기찬 황룡농협으로 도약하는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농업인의 마음을 아는 농민조합장으로 바꿔주십시오.

저 김광채는 오랫동안 과수농사와 과수유통, 광주원예협동조합 이사와 감사를 역임하는 등 그간 수많은 경험과 그 경험들을 바탕으로 한 협동조합의 운영 노하우를 익혔으며 무엇이 진정으로 우리 농업인 조합원님들을 위한 길인지 고민하고 연구해 농민의 어려움과 조합의 현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조합원님의 이익과 조합의 발전을 위해 겸손하게 일하는 조합장이 되어 사랑받고 신뢰받는 황룡농협을 꼭 만들겠습니다.

 

 

“30년 준비한 조합장, 조합원에 기쁨 선물할 것”

박 경 열 (57년생)

장성중. 장성농고 졸업

조선대이공대학 기계과 졸업

(전)민주평통 자문위원

(전)새마을지도자 동화면협의회장

(전)장성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현)한국쌀전업농 전라남도연합회 감사

(현)동화면 면민의날 추진위원장

 

출마의변

저는 농협 감사를 2본, 이사직을 5번이나 역임하며 30년을 임원 활동으로 봉사해온 사람입니다. 누구보다 농협을 잘 알고 평생 동안 농협에서 눈을 떼지 않고 지켜온 살아있는 농협 지킴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준비된 조합장이자 경영 적임자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농연회장과 쌀전업농 회장을 맡으면서 농사를 짓는 농민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헤아리며 이분들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해온 사람입니다.

이제부터 박경열이가 농협조합장을 맡아 농민의 아픔을 대변하는 농민의 아들이 되겠습니다. 또 멀리 서울이나 광주에 나가있는 아들보다 더 든든한 아들딸처럼, 효자 조합장 노릇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수도작 분야에 있어서는 농협이 농민들을 대신하여 종자파종에서부터 상토작업, 농약살포, 추곡수매 등을 총괄 가이드함으로써 편안하게 농사 지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황룡, 동화에 알맞은 특용작물 도입과 고소득 확보 전략, 그리고 유통체계 확립에도 면밀하게 계획하고 설계하여 잘사는 조합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정창옥을 황룡농협과 조합원께 바치겠습니다”

정 창 옥 (52년생)

월평초, 장성중, 장성실고 졸업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행정학석사) 졸업

전라남도의회(5대. 8대) 의원

전라남도 종합민원실장

한국청년회의소 전남지구회장

민주당 장성지구당 사무국장, 부위원장

장성군 축제위원장

 

출마의변

저 정창옥은 평생을 농촌 경제 속에 살면서 크고 작은 업체들을 경영하여 왔으며 전라남도의회(5, 8대) 의원. 전남도청종합민원실장. 한국청년회의소 전남회장. 민주당 장성지구당 사무국장, 부위원장 등을 엮임 하면서 정치력과 행정력 그리고 사회적 경륜을 쌓아 왔습니다.

그 동안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인맥을 최대한 활용하여 황룡농협을 최고의 복지농협으로 만들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으로 조합원을 친부모 형제처럼 모시면서 저의 모든 것을 황룡농협에 바치고자 합니다.

경영철학

조합원 경영참여를 확대하여 조합원 중심의 농협경영, 투명경영(책임경영)을 실천하여 농업인 조합원이 주인 되는 황룡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저의 모든 경영 능력을 발휘하여 출자배당과 이용고배당 등 환원사업을 확대 실시하고 의료 복지사업 지원 등 조합원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켜드리고, 최고의 서비스 경영을 위한 조직 및 인적개혁을 단행하여 조합원과 고객중심의 황룡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영농자재 지도구매를 실천하여 최상의 농용자재를 최저 가격으로 공급하여 조합원의 실익 증대와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의 전량 판로 확대로 조합원의 수익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