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 농협조합장 선거
3·13 농협조합장 선거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2.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서농협

“광주근교농업 활성화로 지역경제에 기여하겠다”

이 태 영

삼서중·광주농고 졸업

순천농업전문대학교 졸업

삼서한농연회장

삼서중학교 운영위원장

삼서농협감사

전국군납협의회 부회장

(현) 삼서조합장

 

출마의변과 공약

조합원에 대한 신뢰 회복을 바탕으로 농협이미지를 쇄신하고, 비용절감 등 내실있는 경영을 통하여 자립경영을 확립하겠습니다.

광주도시근교농업을 중점적으로 육성하여 새로운 소득원을 개척함과 아울러 관내 농산물 유통구조 혁신으로 믿고 찾는 농협 구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합니다.

 

 

“시작과 끝을 숨김없이,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주 유 덕

순천대학 농업기계과

농협 33년 근무 (1984~2016)

농협 전무 (2007~2016)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

 

출마의변

삼서농협은 조합원님들이 주인인데도 조합원님들께서 농협 사업 이용을 외면하고 있으며 직원들은 사업을 소신있게 추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공개행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고발하는 데에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삼서농협은 콩 사건에 대해 적절한 대응을 하지 못해 큰 위기에 봉착해 있습니다. 아직 사기를 친 상대농협 직원들의 공소시효가 끝나지 않았으므로 형사소송으로써 책임을 물어야 하고 반드시 변제를 받아야 합니다. 삼서농협을 위하여 미력이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영철학

첫째, 조합원님들과 소통하는 농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대화의 창구를 넓힐 수 있는 방안인 이사회 참관 제도를 활성화 하고, 회의가 방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정한 시간을 할애하여 참관자에게 발언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둘째, 농협을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농협사업의 시작과 끝을 숨김없이 소식지 등에 알리고 운영공개 회의 시 공개하여 조합원들께서 농협사업을 알고 참여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서지역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과감한 작목지원, 유통시설 확대로 농가 소득 기반 조성을 통한 농가 소득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