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Fire man)」
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Fire man)」
  • 임춘임 기자
  • 승인 2019.02.2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장성문화예술회관서…27일부터 예매

장성군이 올해 첫 공연으로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 비언어 공연)를 선보인다.

장성군은 내달 12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fire man)」이 열린다고 밝혔다.

「파이어맨(fire man)」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하여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직업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공연이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다.

이 공연은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Parkour)’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다.

‘파쿠르(Parkour)’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2월 27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http://culture.jangseong.go.kr)과 전화(☎061-390-8475~6)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올해 첫 공연인 만큼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등으로 무대를 구성한 코미디 퍼포먼스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