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과 함께 더 큰 축협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과 함께 더 큰 축협을 만들겠습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3.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선거 당선자 인터뷰
차장곤 축협조합장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님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주셔서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금번 제2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후보님에게도 위로와 함께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선거에서 보여주신 높은 조합원 의식과 조합발전을 염원하는 다양한 목소리에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아울러 선거와 관련한 모든 것을 잊고 조합원님 모두와 함께 손을 맞잡고 화합하여 조합 발전을 위해 본연의 임무를 완수하는데 노력하고자 합니다

선거공약으로 제시한 사업에 대해서도 임기내에 성실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며 오로지 장성축협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을 위한 사업 추진 및 각종 실익 사업과 지원 사업을 전개하여 조합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지금까지 장성축협을 경영해 오면서 맺어진 많은 인맥과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님이 맡겨주신 장성축협을 한 단계 발전시킴은 물론 조합원님들이 염원하는 사업을 적극적이고 성실한 모습으로 추진하여 조합원님들의 선택에 어긋남이 없도록 보답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장성축협을 위해 한번 더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모든 사업과 환원사업은 조합원님만을 바라보고 추진할 것을 약속하오니 저와 함께 손을 잡고 함께 동행 해 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