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남면조합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자 남면조합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3.1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선거 당선자 인터뷰
이춘섭 남면조합장

존경하는 남면조합원 여러분!

저를 다시한번 남면조합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주신 조합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에 한 치도 어긋남없이 행복한 조합원, 부자 남면조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는 글러벌 시대,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농민이 혼자서 농사를 짓고 판매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은 시대가 됐습니다. 농협이 앞장서서 지도하고 과제를 풀어가야 할 시대입니다.

이춘섭은 이제부터 이러한 농업현실을 바탕으로 조합원님들이 편안하게 농사짓고 살 수 있는 발판을 만들겠습니다.

지난 2018년에 약 60억원의 매출을 올린 남면로컬푸드 매장을 최대한 넓히고 활용하여 우리 조합원님들의 소득을 확보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우리 로컬푸드매장 주변에 주유소도 설치하여 조합원님들이 저렴하고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것입니다. 또 소득작목을 입식할 경우 최대한 지원하여 농업부담을 덜어드릴 것입니다.

경영에 있어서는 정직한 업무처리를 통해 투명경영, 소통경영을 하며 한점 의혹도 없는, 조합원이 참 주인이 되는 남면농협을 만들겠습니다.

행여라도 선거기간 동안 불편함이 있었다면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애써주신 김기중 후보님에게도 깊은 노고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고마움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