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개혁 단행하여 고객중심 농협 만들겠습니다”
“조직 개혁 단행하여 고객중심 농협 만들겠습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3.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선거 당선자 인터뷰
정창옥 황룡농협조합장

먼저 황룡농협 조합장으로 선출 해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저 정창옥을 황룡농협 조합장으로 선출 해 주신 것은 “김진환 조합장이 닦아놓은 튼튼한 내실을 바탕으로 황룡농협을 전국 최우수 농협으로 성장 발전시키라는 명령”으로 알고 있습니다. 조합원들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기 위하여 정창옥의 모든 것을 황룡농협에 받치겠습니다.

조합원의 경영참여를 확대하여 조합원 중심의 농협경영, 투명경영(책임경영)을 실천하여 조합원이 주인되는 황룡농협을 만들고, 출자배당과 이용고 배당을 확대 실시하고 복지사업 등을 지원하여 조합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드리겠습니다.

최고의 서비스 경영을 위한 조직 및 인적 개혁을 단행하여 조합원과 고객중심의 황룡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영농자재 지도구매를 실천하여 최상의 농용자재를 최저 가격으로 공급하여 조합원의 실익을 증대하고,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의 전량 판로 체계를 확립하여 조합원들의 수익창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깨끗하고 투명한 황룡농협 임원 선거의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농협 임원선거를 금전으로 치룬 다는 오명을 씻도록 하기 위하여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하여 깨끗한 선거 풍토를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깨끗한 조합장, 능력있는 조합장,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원과 함께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