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면민 하나된 화합 한마당
동화면민 하나된 화합 한마당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4.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면 복합센터 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0회 동화면민의 날’ 성료

지난 13일 ‘제10회 동화면민의 날’ 행사가 면민과 향우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동화면민의날 추진위원회(위원장 이종대)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유두석 장성군수를 비롯해 도·군의원,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해 행사의 성대한 개막을 축하했다.

그동안 동화면민의 날 행사는 동화초등학교에서 열렸으나 이번에는 장소를 옮겨 동화면 복합센터 체육공원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많은 면민들과 향우들이 함께 어우러져 지역발전을 위해 화합하고 이웃사랑을 돈독히 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 시작 전 동화면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은 신나는 줌바댄스, 난타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어 동화면 노인회의 흥겨운 사물놀이가 펼쳐졌다.

고조된 분위기 속에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이정연 씨가 면민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기념식에 뒤이어 윷놀이, 게이트볼, 풍선탑 세우기, 박 터트리기 등 면민 모두가 동참하는 체육행사와 가수 못지않은 실력을 뽐내는 면민 노래자랑이 열려 뜨거운 열기 속에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동화면의 귀농귀촌인 단체인 ‘동화속나라’가 유기농 인삼튀김과 새싹주스 등 건강한 먹거리로 마련한 시식행사가 큰 인기를 끌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동화면민과 향우가 함께 어우러져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소중한 자리가 됐다”며 “지역 발전에도 다함께 힘을 모아 모두가 잘사는 옐로우시티 장성 건설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