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현장화보
장성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현장화보
  • 백형모 기자
  • 승인 2019.05.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흘간 황룡강에 낭만의 선율이 흐르고"
관광객, 10억송이 연분홍 꽃길에 환호성
인기 트롯가수 등장...'송가인 좀 보자' 인기몰이
환상적인 봄빛의 꽃양귀비 자태황룡강을 다라 만개한 꽃양귀비가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이밖에 술국화, 안개꽃 등 10억송이 봄꽃들이 관광객들을 맞았다.
환상적인 봄빛의 꽃양귀비 자태
황룡강을 따라 만개한 꽃양귀비가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이밖에 수레국화, 안개꽃 등 10억송이 봄꽃들이 관광객들을 맞았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홍길동축제가 그 이름을 바꾸고 황룡강을 활용한 축제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한국의 대표 봄 축제로 위상을 굳혔다.

24일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을 이용한 사흘간의 축제이지만 축제 그 이상의 명성을 얻고 마무리됐다.

‘장성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이번 축제는 황룡강변과 홍길동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분산 개최했는데 관광객 유치에서 일단은 성공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게다가 송가인이라는 트롯가수를 특별 초청, 야외공연의 분위기를 주름잡는 무대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와 청소년, 어르신 등이 다같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관광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호응을 얻었다.

하지만 최근 인기몰이를 거듭하고 있는 트롯 가수 송가인 초청무대는 일시에 수천명이 몰릴 것을 예상하면서도 좌석은 고작 1천 석만을 준비, 방문객들의 항의소동이 이는 등 교통과 주변 정리에 미흡함을 드러냈다.

화보로 제20회 장성황룡강 꽃길 축제를 정리한다.

꽃길을 걸어 봅시다.25일 오전에 시작된 꽃길걷기대회에는 황룡강 꽃길의 아름다움을 실감하려는 지역민 700여명이 동참했다. 이 자리에는 유두석 장성군수와 차상현군의회 의장 등 지역 유지와 사회단체장 등이 함께했다.
"꽃길을 걸어 봅시다"
25일 오전에 시작된 꽃길걷기대회에는 황룡강 꽃길의 아름다움을 실감하려는 지역민 700여명이 동참했다. 이 자리에는 유두석 장성군수와 차상현군의회 의장 등 지역 유지와 사회단체장 등이 함께했다.
꽃길과 함께 찰칵!꽃길 갇기대회에 참가한 관람객이 꽃길과 함께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졌다.
"꽃길과 함께 찰칵!"
꽃길 걷기대회에 참가한 관람객이 꽃길과 함께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졌다.
앵무새와 함께 즐거운 동심
앵무새와 함께 즐거운 동심
오늘은 키다리 아저씨도 함께해요!
오늘은 키다리 아저씨도 함께해요!
한폭의 그림같은 수상 자전거
한폭의 그림같은 수상 자전거
신예 트롯가수 공가인을 보기 위해 모려든 인파들. 팬클럽까지 등장해 유명세를 실감케 했다.
신예 트롯가수 송가인을 보기 위해 모려든 인파들. 팬클럽까지 등장해 유명세를 실감케 했다.
장성 관내 중고등학생 등이 한껏 끼를 발산하는 무대
장성 관내 중고등학생 등이 한껏 끼를 발산하는 무대
무더위엔 역시 다리 아래가 최고
무더위엔 역시 다리 아래가 최고
축제장에 빠질 수 없다! 바이킹!
축제장에 빠질 수 없다! 바이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