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지역 로타리, 라이온스 이.취임식 열려
장성지역 로타리, 라이온스 이.취임식 열려
  • 최현웅 기자
  • 승인 2019.06.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2020년 지역봉사 우리가 책임진다!

장성의 양대 로타리클럽과 장성지역 2곳의 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21일과 22일 열렸다.

장성중앙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월정 박병욱 전임 회장과 신임 평산 안중식 회장
장성중앙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월정 박병욱 전임 회장과 신임 평산 안중식 회장

장성공공도서관에서 오후 3시부터 열린 3710지구 장성중앙로타리 회장 이·취임식 행사는 월정 박병욱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돼 연혁 및 봉사현황보고와 PHF기금 전달식과 장학문화재단 장학금 시상과 클럽 특별장학금 시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새롭게 취임하는 평산 안중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봉사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래 먼저 ‘관심과 참여’가 우리 마음속 깊은 곳에 내제돼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인생에서 무엇인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지금 당장 실천해야 한다”고 말했다.

오후 6시에는 장성군민회관에서 창립 50주년을 맞는 장성로타리클럽의 제 50대~51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열렸다.

로타리송 제창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클럽 연혁 및 봉사현황보고와 장학금전달식 등이 이어졌다. 이날 유두석 장성군수는 장성로타리 명예회원으로 위촉돼 명예회원 패를 증정 받기도 했다.

장성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전임 청운 이경렬 회장과 신임 다솜 이찬희 회장.
장성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전임 청운 이경렬 회장(사진왼쪽)과 신임 다솜 이찬희 회장(사진오른쪽)

2019~2020년을 이끌 51대 회장으로 취임한 다솜 이찬희 회장은 취임사에서 “좋은사람들끼리 제대로 한번 친해봅시다. 살맛나는 세상을 남이 아니라 멋있는 우리가 만들어 갑시다”라며 화합과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로타리인의 정신을 강조했다.

뒤이어 오후 6시 30분에 삼호웨딩홀에서 열린 장성라이온스클럽 제 49주년 기념식 및 49.50대 회장 이·취임식은 라이온스 윤리 강령 낭독과 공로패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장학금 전달과 위임회장 선서 등을 거쳐 유두석 군수와 차상현 의장의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장성라이온스 이.취임식. 전임 김형선 회장과 신임 한문수 회장
장성라이온스 이.취임식. 전임 김형선 회장과 신임 한문수 회장

새롭게 취임하는 한문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49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선배들의 업적을 이어받아 ‘배워서 남주자’를 주제로 지역사회와 클럽의 발전을 위하고 회원 간 화합과 나눔,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스스로 봉사하고 스스로 참여하는 클럽으로 더 성장 할 수 있는 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회원님들의 존귀한 뜻 겸허히 받아들여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2019~2020년 장성서부라이온스클럽 양선승 회장
2019~2020년 장성서부라이온스클럽 양선승 회장

22일에는 장성서부라이온스클럽의 회장 이·취임식이 삼계면 주산리에 위치한 언덕위의 집에서 24대 조성오 회장의 이임과 25대 양선승 회장의 취임식이 회원과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별한 식순 없이 간단한 오찬과 함께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