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장성 출범, 김재남 협의회장 취임
민주평통장성 출범, 김재남 협의회장 취임
  • 최현웅 기자
  • 승인 2019.09.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일 3불운동 장성에서 본격 펼치겠다"
제 19기 민주평통 장성군협의회가 출범했다. 김재남 신임회장과 이임하는 차장곤 18기 협의회장
제 19기 민주평통 장성군협의회가 출범했다. 김재남 신임회장과 이임하는 차장곤 18기 협의회장

제 19기 민주평통 장성군협의회가 출범했다. 지난 23일 장성군청 4층 아카데미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유두석 장성군수를 비롯 지역 내 기관장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 19기 장성군협의회장에 취임한 김재남 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기도 하지만 자랑스런 장성군민을 대표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어 문재인 정부와 관계없이 전 국민이 자발적으로 일본의 경제침략에 대응하는 3불운동에 앞장서겠으니 참석하신 모든 분이 함께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다. 또 평화통일을 만들어 나갈 힘이 우리에게 있음을 전 세계인에 보여주자고 말했다.

김 회장은 “민주평통은 이 시대 최고의 민족적 과제인 한반도 내 평화통일에 기여키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밝히고 자리에 참석한 여러분들도 한반도 평화통일을 염원해 주실 것을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와 현황보고를 마치고 위촉장 수여와 이·취임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19기 민주평통 변화와 활동방향에 대한 회의와 장성군협의회 임원 임준의 순서로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