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호 의원 신년사] 군민여러분 새해 인사 올립니다!
[이개호 의원 신년사] 군민여러분 새해 인사 올립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12.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바랍니다!

경자년(庚子年) 희망의 새해 아침, 지역민 여러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에게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제게 보내주신 성원에도 마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생업을 지키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신 여러분의 값진 땀과 노고에 마음 깊은 경의를 전합니다.

제게 있어 지난 2019년은 ‘가슴 따뜻한 정치를 통해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열겠다는 저의 정치목표 실현을 위해 부지런히 뛴 1년 이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으로서 ‘따뜻한 농정’을 실천해 농업·농촌에 희망을 불어넣었습니다.

1년여의 장관직을 마무리하고 국회에 복귀해서도 농어민의 시각으로, 또한 우리 지역의 입장을 대변하며 정책을 바꾸고 정부사업과 예산확보에 부단한 노력을 다해 의미있는 성과들을 거두었습니다.

모두 지역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과분한 지지가 힘이 됐기 때문입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저 역시 지역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인정받기 위한 도전의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믿음직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서겠습니다.

올바른 원칙과 소신, 선의와 정도를 지키며 늘 따뜻한 가슴과 겸손한 자세도 잃지 않겠습니다. 변함없이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어둠을 뚫고 솟아오른 경자년 새해 새아침, 희망과 번영의 기운이 만발하길 바라면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20년 1월

국회의원 이개호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