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1월 15일자 인사발령
장성군 1월 15일자 인사발령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01.1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급 이하 111명 대상, 승진 19명

 

장성군이 1월 15일자로 총 111명의 직원에 대해 새해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행정 6급에 ▲이미경 서삼면 담당요원이 총무과 행정담당으로 ▲류현성 문광과 스포츠산업담당이 문화예술담당으로 ▲강대영 남면 담당요원이 문광과 스포츠산업담당으로 ▲강대익 문광과 문화예술담당이 민원봉사과 민원행정담당으로 ▲박혜숙 황룡면 담당요원이 재무과 징수담당으로 ▲김성무 삼서면 담당요원이 교통정책과 대중교통담당으로 인사 이동했다.

행정직은 16명이 전보됐으며 ▲김성진 교통정책과 요원이 맑은물사업소 관리담당으로 복직 됐고 ▲김광수 장성읍 담당요원이 장성읍에서 승진 발령났다.

세무 6급은 최승호 삼계면 담당요원이 문광과 체육지원담당으로 ▲장근수 재무과 징수담당이 장성읍 담당요원으로 발령났다. ▲김건중 재무과 요원이 서삼면으로 전보됐고 ▲심영선 재무과 담당이 재무과에서 승진했고 ▲윤병만 담당 역시 재무과에서 승진했다.

전산 6급은 ▲선행기 총무과 요원이 농업기술센터 농산물마케팅센터 농산물마케팅 담당으로 보직부여 됐고 ▲이명주 문화시설사업소 요원이 총무과로 전보됐다.

사회복지 6급은 ▲유성옥 주민복지과 요원이 같은 과에서 승진했고, 이현우 주민복지과 요원이 장성읍으로 승진 발령받았다. ▲윤은주 동화면 요원은 서삼면 담당요원으로 보직부여 받았다.

수의6급 ▲김유진 농업기술센터 직원이 같은 과에서 승진했다. ▲신유나 보건소 요원과 ▲박명숙 요원이 같은 과에서 승진했다.

환경6급 ▲문병찬 맑은물관리사업소 요원이 같은 과에서 승진했다. 시설6급 ▲김태근 안전건설과 요원이 같은 과에서 승진했다. 사무운영6급에 ▲배규대 교통정책과 요원이 같은 과에서 승진했다.

이밖에 ▲박은주 총무과 요원 ▲류현선 주민복지과 요원 ▲이가람 농업기술센터 요원 ▲박찬순 환경위생과 요원 ▲김승백 요원이 7급으로 승진했다. ▲이봄이 재무과 요원은 8급으로 승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자료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