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장성문예회관, 이개호 의원 의정보고회
14일 장성문예회관, 이개호 의원 의정보고회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0.01.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보다 알찬 17개월' 주제로 대화시간
의정활동.지역구 예산확보 성과 등 소개

 

이개호 의원의 신년 의정보고회가 14일 장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개호 의원은 지난 11일부터 지역구인 담양·함평·영광·장성 4개 군을 순회하며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4년보다 알찬 17개월’이란 주제로 여는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이 의원은 2014년 7·30보궐선거를 통해 등원한 후 17개월 동안 일한 의정활동과 지역구 예산확보 성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지역구민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지역 현안을 비롯한 민생관련 정책·입법 건의 사항 등을 듣고 의정활동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 의원은 ▲11일 오후 영광 ▲12일 오전 함평 ▲13일 오후 담양을 거쳐 ▲14일 오후 장성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행사를 갖는다.

이 의원은 이번 19대 국회에서 지방과 농어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주력했다. 상임위인 미방위에서 ‘과학기술의 지방화’와 ‘농어업의 미래화’라는 화두를 통해 국가정책·예산을 변화시켰다. 최근 예결위에서는 쌀 재고 문제를 지적, 내년부터 ‘묵은 쌀 사료화’를 관철시키기도 했다.

이 의원은 "4년보다 알차게 일한 지난 17개월의 성과를 지역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면서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지역민들과의 약속을 검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