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상현 장성군의회 의장] 창간 2주년 축하합니다
[차상현 장성군의회 의장] 창간 2주년 축하합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03.0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대의기관이란 사명감 잊지 마시길..."

 

장성투데이 창간 2주년을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성투데이는 짧은 기간에 군민과 구독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언론으로 급성장하여 어느덧 장성군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올바른 언론문화를 선도해오며 지역사회에 각종 현안과 이슈에 대해 정확하고 발 빠른 보도로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냉철한 비평과 대안제시로 지역신문의 새 지평을 여는데 소명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언론은 여론을 형성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보도에 따른 책임이 뒤따르게 마련이므로, 독자들에게 정확하고 공정한 팩트만을 전달하여야 합니다.

장성투데이가 더욱더 빛이 나는 것은 가짜뉴스, 자극적인 기사, 추측성․악의적 기사 등 언론의 부정적 민낯도 비춰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항상 정론직필을 지향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민주주의의 정착과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군민들의 길잡이가 되어준다는 면에서 언론과 우리 군의회의 역할이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020년, 이제 우리군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매우 중요한 골든타임에 마주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군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동행해야만 합니다. 우리 군의회도 군민을 대표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군민의 뜻이 군정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지역을 대표하는 장성투데이가 독자들에게 무한한 사랑과 신뢰를 받는 참된 언론으로 한걸음 더 성장해 나가도록 늘 응원하겠습니다. 창간 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장성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신문사 가족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끝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는 군민들께서도 각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슬기롭게 이겨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