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농산물 ‘드라이브 스루’로 구입하세요”
“장성 농산물 ‘드라이브 스루’로 구입하세요”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04.1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 ‘로컬푸드 드라이브스루 마켓’ 열려
농산물 꾸러미, 참두릅 판매…시중보다 저렴
장성군이 11~12일 ‘로컬푸드 드라이브 스루 마켓’을 열었다.  현장을 방문한 유두석 군수가 일손을 거들고 있다.
장성군이 11~12일 ‘로컬푸드 드라이브 스루 마켓’을 열었다. 현장을 방문한 유두석 군수가 일손을 거들고 있다.

 

장성군이 코로나19로 인해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해 ‘로컬푸드 드라이브 스루’ 판매에 나섰다.

11~12일 이틀간 백양사 벚꽃길에서 열린 이번 마켓에서는 대파, 사과, 새송이버섯, 새싹삼, 감말랭이의 5가지 농산물로 구성된 ‘면역UP꾸러미’와 올해 첫 수확을 시작한 참두릅이 판매됐다. 농산물 꾸러미와 참두릅의 가격은 각각 1만 원으로, 시중보다 저렴하다. 운영시간은 오후 2시에서 5시까지며, 마켓 이용자에게는 작은 꽃다발도 증정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이번 로컬푸드 드라이브 스루 마켓은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와 지역 농가 지원을 위해 군과 장성군 농협 연합사업단이 함께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한 판로 확보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장성군은 지난 3월 학교 급식으로 조달되지 못한 지역의 친환경 농산물을 꾸러미로 만들어 판매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열어 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