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전남도의회의장.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장
김한종 전남도의회의장.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장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09.2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모두가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길‥

 

국민 모두를 설레게 하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입니다.

추석은 수확의 계절 가을입니다. 알록달록 오색빛깔 자연 색과 탐스럽게 영글어가는 나락이 누렇게 익어갑니다. 생각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그러나 올 추석만큼은 그다지 마음이 풍성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우리지역은 코로나 19와 경기침체, 긴 장마, 폭우 피해로 3중, 4중고를 겪고 있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온 국민이 힘들어 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당국은 물론 의료진, 자원봉사자들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관계 의료진, 자원봉사자,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장성군민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5만 군민들이 계셨기에 전라남도의회 의장으로 선출됐고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도 당선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모두들 축하해 주셨지만, 앞으로의 막중한 소임을 생각하면 사실 부담도 큽니다.

앞으로 지방자치 발전과 전라남도 그리고 장성군 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장성군민 여러분들의 명예를 드높일 것입니다.

특히 지난 7월에 새롭게 출발한 제11대 후반기 전남도의회는 더욱 소통하고 전남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맡은 바 소임에 충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통과 상생을 바탕으로 열린 의회, 강한 의회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장성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수해 피해를 입은 군민들도 어려운 역경을 잘 이겨내시고 우리 군민들도 이들에게 힘을 보태 주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귀성이나 역귀성 자제도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추석, 모두가 기쁨이 되고 행복이 가득한 명절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