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좋은이웃’ 호응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좋은이웃’ 호응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11.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덕진 센터장, 취약계층 청소년에 생필품 전달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생필품을 지원받은 관내 한 청소년가정과 센터 직원.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생필품을 지원받은 관내 한 청소년가정과 센터 직원.

 

경제적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의 ‘좋은 이웃들’ 사업이 지역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센터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생활실태를 파악하고 장성군사회복지협의회와 지원물품에 대한 의견과 지원방안을 협의해 15명의 청소년을 선정해 지난 3일부터 11일까지 이들 청노년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이덕진 센터장은 “올해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청소년을 발굴·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과 협력해 맞춤형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대면상담과 찾아가는상담 뿐만 아니라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는 것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함양, 품성계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센터에서 열리는 모든 상담과 교육 및 행사들은 www.js1388.or.kr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센터 이용 문의는 ☎ 061-393-13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