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신협, 관내 20가정에 보온용품 전달
장성신협, 관내 20가정에 보온용품 전달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11.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에 지친 겨울 따뜻하게 보내셔요”

 

장성신협(이사장 전청옥)은 지난 9일 북이면 취약계층 20가정에 이불 20장과 마스크 1,000장 등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생어부바 장성신협 임직원 및 조합원이 참여해 북이면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협사회공헌재단 창립 2주년을 맞아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는 전국 200여개 신협에서 2,400여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 20만 장을 비롯하여 방한텐트, 단열재 등 방한-난방 용품을 전달하게 된다.

장성신협 전청옥이사장은 “溫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장성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윤순 북이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뜩이나 찾아오는 이가 없어 외롭게 지내실 지역민들을 위한 장성신협의 따뜻한 이웃사랑에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장성신협은 또 최근 성산지역아동센터와 어부바 멘토링 경제교육과, 어부바 원어민 영어교실을 원어민과 함께 3개월 간 진행했으며, 행복한 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에 도배, 장판 교체 사업을 진행했다.

장성신협은 이번 캠페인에 이어 매년 진행하는 김장김치나누기, 사랑의 집수리, 바자회 등 다양한 나눔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