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그림책 여행”
“김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그림책 여행”
  • 장성투데이
  • 승인 2020.11.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공공도서관, Book Out 공연

 

장성공공도서관이 12월 5일 어린이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김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그림책 여행’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김윤정 작가의 대표작인 <똥자루 굴러간다> Book Out 공연과 ‘나의 그림책에서 전하는 이야기’주제의 강연으로, 김윤정 작가의 그림책 제작과정 및 투고와 출간, 미출간 그림책 소개 등으로 이루어진다.

김윤정 작가는 현재 YUN edition 대표로 2014년부터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부스 등 다양한 그림책 관련 전시에 참여하고 있으며, <여름이네 육아일기>, <아이스크림 똥>, <친구에게>, <엄마의 선물>, <빛을 비추면_In Light> 등의 그림책을 펴냈다.

이번 공연 및 강연회는 11월 17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jslib.jne.go.kr) 또는 2층 사무실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15가족(50명 이내)으로 제한한다. 이 밖에 도서관은 발열 체크, 마스크 쓰기, 손소독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 김병성 관장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해 아이와 엄마․아빠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며, 가족들이 함께 즐기며, 잠시나마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독서평생팀(061-399-1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