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종득 장성경찰서장 -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 출발을 기원하며
[신년사] 김종득 장성경찰서장 -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 출발을 기원하며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01.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민 여러분, 2021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일들을 뒤로 하고, 흰 소의 해 신축년에는 모든 일에 복이 넘쳐서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전반에 막대한 영향과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아직도 확산세가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속에서도 저희 장성경찰은 주민의 안전과 평온한 삶을 지키기 위해 부단한 경찰활동을 매진하였습니다.

보이스피싱, 농산물 절도 예방 및 검거에 총력을 다하고, 교통질서 지키기교통사망사고 예방 및 학교가정폭력 등 사회적 약자보호와 근절에 앞장서 총력을 다하였습니다.

2021년에는 저희 경찰은 자치경찰제 시행과 수사구조개혁으로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를 계기로 주민들 곁에 한 발짝 더 다가가 생활주변 불안요소를 해결하겠습니다. 특히, 사회적 약자와 관련된 치안활동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군민 여러분과 소통을 통해 주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경찰상을 구현하여 장성군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듬뿍받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코로나 19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방역지침 준수 등 국민 모두의 슬기로운 지혜로서 하루빨리 안전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복귀될수 있도록 우리 모두 다함께 노력하여야 겠으며 저희 장성경찰도 주민 안전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신축년의 새해에는 우보천리(牛步千里), 우공이산(愚公移山)의 교훈처럼 주민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삶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장성경찰서장 총경 김 종 득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