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유성수 도의회교육위원장 - 존경하는 장성군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번영을 염원합니다.
[신년사] 유성수 도의회교육위원장 - 존경하는 장성군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번영을 염원합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01.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장성군민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2021년 희망의 햇빛이 여러분의 가정과 장성군을 비추고 건강과 행복, 그리고 번영을 가져다주기를 염원합니다.

작년은 전남교육은 물론 우리 장성군도 어려움이 많은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수업 일수가 줄어들었고 평소 수많은 관광객들로 북적이던 축제는 취소되고 관광지는 한산했습니다. 게다가 봄철 이상저온과 8월 집중호우로 수많은 농가들이 피해를 입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위기에 무너지지 않고 똘똘 뭉쳐 수해를 복구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주신 우리 장성군민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새해에는 작년보다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작년에 안정적인 교육여건 조성을 위해 전남도의회에서 「원격수업 활성화 조례」를 제정하여 도교육청의 감염병 확산 방지 노력에 발 맞췄던 것처럼 전남교육을 위한 의회 차원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학습결손으로 발생한 학생 간 교육격차 해소와 기초학력 보장 그리고 학교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지역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하게 하여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도교육청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장성군은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원예농업 등 다양한 농업이 발달했기 때문에 적절한 지원이 이뤄진다면 지금보다 더 성장할 가능성이 풍부합니다. 따라서 장성의 도의원으로서, 한 명의 장성군민으로서 더 나은 장성의 발전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실행에 옮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유 성 수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