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고재진 장성군의회부의장 - 군민 공감하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약속드리며
[신년사] 고재진 장성군의회부의장 - 군민 공감하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약속드리며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01.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5만 장성군민 여러분!

희망찬 2020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흰 소띠의 해에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께서 장성군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응원과 적극적인 협조에 대해 깊은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인류를 덮친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 힘든 해였습니다. 위축된 소비심리로 지역경제는 더욱 침체되어 군민들의 생업에 큰 타격과 근심을 안겨주었습니다. 하지만, 위기속에서도 기회와 희망을 보듯 우리는 각자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제8대 장성군의회 전반기 행정자치위원장을 역임하고 지난해 7월 새롭게 출범한 후반기 의회에서 부의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군민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군민의 봉사자와 대변자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들께서 공감하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그리하여 미래 장성으로 우뚝서는 발판을 만드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별을 보려면 밤하늘에 고개를 올려야만 볼 줄 알았건만 고개를 숙여보니 내 발아래 고인 물 위에도 아름답게 비추고 있더라“라는 말처럼 행복은 거창하고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운 곳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소소한 행복을 찾는 가슴따뜻한 올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도 우리 의회를 향한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1일

장성군의회부의장 고 재 진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