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원 장성군 입지자] 제1선거구 김봉수
[전남도의원 장성군 입지자] 제1선거구 김봉수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08.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동행"

저는 40여년 동안 공직생활과 농사를 지으면서 느꼈던 전남의 문제는 무엇일까 많이 고민해 봤습니다.

첫째는 농촌의 삶의 질 개선이었습니다. 화장실과 수도, 쓰레기 등 주거 문제를 도시화해 나가야 합니다.

둘째는 농민이 생산하는 농산물 제값 받기가 실현돼야 합니다. 쌀농사 수매 문제는 비교적 잘 되고 있으나 과수, 축산, 특용작물 등은 물가 불안으로 농업인이 많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제도적으로 개선책을 마련하여 안정적인 판매가 이뤄져야 합니다.

셋째는 농촌 고령화 시대에 걸맞게 마을회관과 경로당 등 문화공간을 확보, 이용하여 재미있는 생활을 보장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런 지향점을 바탕으로 제가 도의원이 된다면 도정뿐만 아니라 군정에도 관심을 갖고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마을회관과 경로당을 찾아주민 불편 사항을 처리하고, 다문화가족 및 장애인 가족도 내 가족처럼 보살피고,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겠습니다. 그리고 매월 지급되는 의정활동비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겠습니다.

문불여장성에 걸맞는 또하나의 장성 정신으로 ‘화합하는 장성’의 마중물이 되겠습니다.

도덕경에 나오는 상선약수(上善若水), 좋은 것은 물과 같다는 말씀처럼 몸을 낮춰 겸손하며 남에게 이로움을 주는 삶을 살겠습니다.

 

장성군 서삼면 숲실길 27. 1957년 생

최종 학력: 장성농업고등학교

주요 경력

전 장성읍총무계장

전 농업기술센터 축산팀장

전 북이면장.장성읍장

현 장성문화원장

현 다문화가족협의회 고문,

현 시각장애인협의회 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