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장성군 농특산물로 알차고 실속있게!
추석선물, 장성군 농특산물로 알차고 실속있게!
  • 오복 기자
  • 승인 2021.09.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장성농특산물 추석 선물 특판 행사

관공소 등 리플릿 배부, 수변길·광주 직거래장터도

 

장성군은 9월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장성농특산물 추석 선물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농가와 직접 연계해 준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성 관공소과 은행 및 기업체에 추석 선물특선 행사 리플릿을 우편과 방문 배부하고 장성군 홈페이지에 게시해 홍보를 진행한다.

남도장터에 판매되고 있는 장성특산물과 HACCP인증, GAP 인증, 전통식품품질인증 등 우수송산물 인증 제도를 통해 엄선된 선물세트로 코로나19 장기화로 농수특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장성군농협연합사업단에서 만든 ’365생‘은 장성군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안전 농산물로 사과와 배, 쌀, 버섯, 곶감, 새싹삼 등이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은 총 29가지의 선물세트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1만원~3만원까지 실속형 중 저가 선물세트와 5~6만원 고급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분류했다.

장성군은 추석선물특선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에게 장성 실거주 생산단체 회원을 대상으로 농가당 최대 20만원의 택배비를 지원한다.

오프라인 판매는 직거래 장터 형태로 장성호 수변길 마켓에서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열린다.

또한 수완지구 광주농협농산물종합유통센터 1층에서 추석맞이 ‘장성군 우수농산물 특판행사를 9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진행한다. 특판행사에는 사과, 사과.배 혼합세트, 포도(샤인머스캣, 캠벨, 거봉)등이 판매된다. /오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