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인사] 장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철주
[한가위 인사] 장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철주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09.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름달처럼 따뜻한 사랑이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성군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어릴 적 마음껏 뛰놀며 꿈을 키웠던 우리의 고향에 사랑을 듬뿍 담은 보름달이 떠오릅니다.

예로부터 한가위는 결실에 감사하며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명절이었습니다. 부모님과 웃어른을 공경하고 아름다운 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늘 그러했듯이 올 한가위에도 우리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님, 그리고 장성군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들의 마음에 넉넉함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이 되시기를 다시한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만, 이번 한가위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매우 다르게 맞이하게 되었기에 다소 어렵고도 안타까운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장성교육지원청에서도 추석 명절을 전·후로 관내 학교의 방역과 학생들의 감염병 예방 및 차단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우리 군민들과 학부모님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찬 아이 키움 감동 장성 교육 실현을 위해 마을과 학교 지자체와 함께 마을이 학교를 품고 교육이 지역을 살리는 마중물 책임교육을 적극 실천하겠다는 약속을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말씀 올리면서, 모쪼록 휘영청 밝은 보름달을 바라보며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하는 지혜를 얻고 달빛이 주는 넉넉함으로 온 가족이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웃음꽃이 가득 피는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