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신년사/ 임동섭 장성군의회의장
임인년 신년사/ 임동섭 장성군의회의장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1.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사는 장성 위한 정책 마련에 힘쓰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성군민 여러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1년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며 숱한 위기 속에 한 치 앞을 분간하기 어려운 경제난의 연속이었습니다. 금년 한해는 슬기롭게 극복하여 예전의 평온한 일상을 회복하고 다시금 활기를 되찾기를 기대해 봅니다.

오랜 기간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 실력을 갖추고 실천하는 장성군의회가 되기 위해 정책개발연구회를 처음으로 도입하였습니다.

또한,군민들의 시급한 민생현안을 찾고 해결 방법을 모색하고자 의정자문위원회를 구성하여 대책 및 제도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조례를 마련하는 등 의회의 모든 활동을 군정에 반영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2022년 6월이면 제8대 장성군의회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남은 반년의 시간은 어려움과 아픔으로 넘어졌던 군민 여러분의 마음을 다시금 일으켜 세울 수 있도록 더불어 잘 사는 장성군을 만들기 위한 정책 마련에 힘쓰겠습니다.

나아가 2022년은‘함께 생존하고 같이 살아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공존동생(共存同生)의 정신으로 바이러스와 공존하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군민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 함께 이겨내고 군민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1일

임동섭 장성군의회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