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의원 출마예상자](나)선거구 조병철
[군 의원 출마예상자](나)선거구 조병철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1.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균관 장성군청년유도회 회장

“34년 군청 공직 경험, 의정활동으로 지역개발에 쏟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성군민 여러분! 희망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2년 동안 코로나19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면서도 이를 다함께 극복하기 위한 장성군민들의 노력에 머리숙여 경의를 표합니다.

​새해 새 출발선에 서서 저는 우리 주변의 조그만 변화들이 모여 미래의 큰 변혁을 만들어 낸다는 신념으로 기본에 충실한 군민의 일꾼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희망 속에 밝아온 2022년 임인년 새해에는 백절불굴(百折不屈)의 정신으로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어 군민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장성을 만들어가기 위해 민의의 대변인이라는 포부를 관철하겠습니다.

저는 장성군에서 공직자로 34년을 마감하고 지난해 6월말 퇴임 직후 군의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공직 재직 기간 동안 자치분권(지방자치)을 충분히 경험하고 학습했다는 것이 자신의 최대의 경쟁력임을 자부합니다. 다양한 공직 경험을 살려 현장 중심의 정치와 주민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는 생활정치를 지향하겠습니다. 주민자치-민관협치에 걸맞는 주민생활밀착형 조례를 마련하고, 실현 가능한 정책의 생활정치를 구현하겠습니다.

또 선거구내 지역발전 정책에 대해서는 △진원, 남면지역의 첨단 3단지 조성으로 도시와 농촌지역 간 양극화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관련 정책 및 조례 안 마련, △남면 행복마을 조속 추진을 위한 정책 지원, △황룡시장 활성화를 위한 품목별 특화시장 조성과 관련 근거 정비, △고려시멘트 부지 복합단지개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 지원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주변의 조그만 변화들이 모여 미래의 큰 변혁을 만들어 낸다는 신념으로 기본에 충실한 주민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관심, 그리고 격려와 질책이 장성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줄 것이라 확신하며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미래 열정을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약력)

황룡면 홍길동로. 61년 생

월월평초.장성중.장성농고.동강대 졸업

전)장성군 생활체육회 이사

전)장성군 공무원노조 초대위원장

전)장성여중 운영위원장

전)장성군청 자치분권팀장

현)장성미래발전청년위원회 자문위원

현)전라남도방범연합회 행정자문위원

현)성균관유도회 장성청년유도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