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의원 출마예상자](가 )선거구 김연수
[군 의원 출마예상자](가 )선거구 김연수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1.2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장성지역 위원회 부위원장

“주민 삶의 질을 위해 협치의 정치를 반드시 이끌겠습니다”

오랫 동안 광주의 기아자동차에 근무하다 연말에 정년퇴직하고 이제부터 진짜로 지역에 봉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됐습니다.

평소 깊은 관심으로 돌봐주시며 이렇게 기회를 주신 저의 뿌리 장성군민 여러분께 무한히 감사드리며 지역 발전과 모두가 행복한 장성군민을 만들기 위해 사심 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아에 37년 동안 근무하면서 저는 33년을 노조활동에 몸담아왔습니다. 그러면서 조직의 단합과 분열, 기업의 생리를 정확히 터득하고 장 대응해왔습니다. 기아차가 부도났을 때는 ‘회사 살리기 대표’를 맡아 다시 심장을 뛰게 하는 막중한 역할을 다했습니다.

그러는 도중에도 신토불이 정신으로 단 한번도 내 고향 장성을 떠나지 않고 농사를 지으며 이웃과 쌀 한 가마니, 옥수수 한개라도 나누며 돌보는 봉사정신을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장성 느티나무 봉사단장, 새마을협의회장으로 일하며 헌집 고치기, 어른들 말벗 되기 등 크고작은 봉사의 삶을 살던 시절이 가장 즐거웠습니다. 제가 의회에 진출하면 어렵고 힘든 사람을 위한 봉사활동은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홀로 살아가는 어르신들의 효자 노릇을 하겠습니다.

직장생활에서 느낀 것처럼 장성에서도 기업이 많이 들어오고, 기업이 잘 돌아가야 장성이 부자로 올라선다는 신념을 군정에 잘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농도인 장성이 다양한 원예작물 도입과 선진 농법으로 부자 농촌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다문화 가정과 청소년들이 마음놓고 활동할 수 있는 공간마련에도 예산을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군의원으로서 마을 단위 작은 의정보고회를 열어 군민과 의회와의 소통을 원활히 하여 마음으로 다가가고 발로 뛰는 사람이라는 칭찬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집행부와 의회가 협치의 정치로 상생하며 주민의 삶을 제일 목표로 삼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약력)

장성읍 출생, 61년생

월평초, 장성중, 장성농고, 보건대 사회복지학과 재학중

아시아 자동차 임단협 교섭위원 및 임원 회계감사

아시아 자동차 회사부도시 회사살리기 노동조합 대표

기아자동차 노동조합 운영위원

장성 느티나무 봉사단 단장

월평초등학교 동창회장

국회의원 이개호 장성지역위원회 협의회장

민주당 장성지역위원회 협의회장

민주당 전남도당 사회복지시설 정보특별위원회 위원장

현)새마을지도자 장성군협의회장

현)장성읍 주민자치회 부회장

현)민주당 장성지역위원회 부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