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의회 출마예상자](가)선거구 오원석
[군 의회 출마예상자](가)선거구 오원석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1.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 장성군 의원

“주택단지 조성으로 장성 인구를 대폭 늘리겠습니다”

존경하는 장성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장성군의회 오원석의원입니다. 임인년 새해에 군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제8대 군의원으로서, 집행부를 감시하고 통제하면서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다음 임기에 이것만은 꼭 실천하겠습니다.

첫째, 주택단지 조성으로 장성의 인구수를 대폭 늘리는 데 힘쓰겠습니다. 장성호 수변길, 황룡강 노란꽃잔치, 축령산의 맑은 공기가 매년 수많은 관광객을 찾아오게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및 전원 주택단지 조성에 힘써 장성으로 이사와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장성을 만드는데 같이 하겠습니다.

둘째, 교육환경 개선으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는 장성을 만드는데 같이 하겠습니다. 초·중·고등학교에서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서는 과감한 투자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교육지원 예산을 대폭 늘리데 힘쓰겠습니다.

셋째, 주거환경 개선과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돌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애인, 다문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고령의 어르신들을 안정된 삶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장성은 옐로우시티 황룡강의 노란꽃잔치, 피톤치드의 축령산, 아름다운 수변 길 장성호, 연중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걷고, 보고, 느끼고, 먹고, 즐기고 있습니다. 인근 광주시민이 교육과 친환경 주거에 좋은 장성으로 이사와 살고 싶은 장성을 만드는데 같이 하겠습니다. 황룡강을 조망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아름다운 전원주택 단지를 조성해야 합니다. 휴양과 주거 자녀 교육의 만족도를 높여 찾아와서 살고 싶은 장성으로, 사람들이 북적대고, 지역농산물이 성황리에 판매되고, 상가와 식당은 주말이면 관광객이 넘쳐나는 장성을 만드는데 같이 하겠습니다.

미력하나마 4년 동안 초선 의원의 경험을 밑거름 삼아 장성발전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오원석이 되겠습니다.

(주요 경력)

장성읍 안평리 출생, 장성중, 장성농고 졸업

전) 장성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전) 장성읍 주민자치위원장

현) 평화통일정책자문위원

현) 장성군4-H 동문회원

현) 제8대 장성군의원/산업건설 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