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텃밭 장성에서 이재명 후보를 확실히 밀어주세요~”
민주당 텃밭 장성에서 이재명 후보를 확실히 밀어주세요~”
  • 백형모 기자
  • 승인 2022.03.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장성역, 송영길 민주당대표 이개호 지역위원장 등 총 출동

“정권교체 장성에서 시작하자~” 국민의힘도 지역민 호소에 안간힘
송열길 대표가 장성을 찾은 3일 오후 장성역에는 최근 들어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려 민주당 위세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송열길 대표가 장성을 찾은 3일 오후 장성역에는 최근 들어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려 민주당 위세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제20대 대선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민주당과 국민의힘은 사활을 걸었다. 정권 유지냐, 정권교체냐를 두고 표를 가진 국민들에게 납작 엎드렸다.

호남이 민주당 아성이란 것을 이번에도 보여줄 것인가, 아니면 정권교체를 통한 바람이 일어날 것인지가 관건이다.

호남 정치 판세를 분석한 정치전문가들은 이번에는 예전과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보고 있다. 과거 대선에서 지역정서에 힘입어 적어도 80%, 많으면 90% 지지에 육박하던 흐름이 이번에는 깨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보수세력의 약진이 눈에 띄게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정치는 생물이라 불린다. 마지막 투표일까지 사흘 동안에 어떤 변수가 생길 지 알 수 없다. 최근 장성에서 일고 있는 대선 현장을 찾아 화보로 엮는다. 3일 오후 송영길 민주당 대표가 찾아온 장성역은 근래 들어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려 달아오른 선 열기를 전했다. 이날 장성역에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대표, 이개호 지역위원장이 연단에 올라 “이재명 후보만이 우리 장성군을 부흥할 시킬 수 있는 유일한 대통령 후보이며, 자치분권과 균형발전을 완성할 유능한 경제 대통령이라며 장성군민은 대한민국 대전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줄 이재명 후보에게 응원과 힘을 실어 줄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송영길과 이개호 열광연단에 오른 이개호 위원장은 “민주당만이 장성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 밀어주시겠습니까”라며 장성민심에 불을 붙였다.
송영길과 이개호 열광
연단에 오른 이개호 위원장은 “민주당만이 장성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 밀어주시겠습니까”라며 장성민심에 불을 붙였다.
희망을 기대하는 군민들장성역에 모인 군민들은 연단에 연사가 오르자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다음 순서를 기다리며 자리를 떠나지 않았다.
희망을 기대하는 군민들
장성역에 모인 군민들은 연단에 연사가 오르자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다음 순서를 기다리며 자리를 떠나지 않았다.
국민의 힘 윤석렬 후보의 선거홍보전장성 지역이 민주당 텃밭인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변화하는 세태에 희망을 걸고 있는 제1야당 윤석열 후보의 선거운동원들.
국민의 힘 윤석렬 후보의 선거홍보전
장성 지역이 민주당 텃밭인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변화하는 세태에 희망을 걸고 있는 제1야당 윤석열 후보의 선거운동원들.
장성을 청소하도 하고, 선거운동도 하고윤석렬 후보 진영의 선거운동원들이 자원봉사를 겸한 골목길 청소에 나서 훈훈한 정감을 주고 있다.
장성을 청소하도 하고, 선거운동도 하고
윤석렬 후보 진영의 선거운동원들이 자원봉사를 겸한 골목길 청소에 나서 훈훈한 정감을 주고 있다.
농민들이 앞장선 장성역에서 민주당 지지호소지난 1일 장성역에서 장성지역 농민대표들이 나와 대선에 나선 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하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농민들이 앞장선 장성역에서 민주당 지지호소
지난 1일 장성역에서 장성지역 농민대표들이 나와 대선에 나선 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하며 선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장성군민회관의 사전투표 열기4일 시작된 20대 대통령 사전 투표장인 장성군민회관에 유권자들이 긴 줄을 늘어선 채 순서대로 사전투표에 참가하고 있다.
장성군민회관의 사전투표 열기
4일 시작된 20대 대통령 사전 투표장인 장성군민회관에 유권자들이 긴 줄을 늘어선 채 순서대로 사전투표에 참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