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기념축사] 최인석 장성소방서장
[창간 기념축사] 최인석 장성소방서장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3.1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소방서 전 직원과 함께 장성투데이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다시 활짝 펴지며 기대에 찬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2년이 넘는 기간을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지 않으셨을까 걱정이 앞섭니다. 하지만, 봄철 건조기를 맞아 우리 지역도 산불이나 농업활동이 본격화하면서 타 지역 사례를 보듯이 다시 한 번 긴장의 끈을 놓지 않으려 합니다.

장성소방서도 작년 한 해 코로나-19 지원은 물론이고, 적지 않은 화재에서 주민의 재산보호를 위해 화염과 싸웠으며, 생사의 갈림길에 서 있는 군민의 생명을 보호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또한 태풍 등 자연재해시 인명구조를 위해 비바람을 이겨내고 뜨거운 여름 햇빛 속에서 벌집 제거 등 각종 생활구조를 위해 땀방울을 흘렸습니다.

이러한 일은 마땅히 소방이 해야 할 임무로 앞으로도 충실하게 군민의 안녕과 평안한 일상을 목표로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장성투데이에서도 지금까지 소방활동을 군민에 전달하여 가교 역할에 해 주셨음에 지면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소방활동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우리 장성소방서 직원들도 가족의 마음으로 장성군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 되어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싱그러운 봄 기운을 받아 마음만큼은 전처럼 회복된 희망찬 오늘을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장성군의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론으로서 장성투데이와 함께 소방의 멋진 성장도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