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기념축사] 김철주 장성교육장
[창간 기념축사] 김철주 장성교육장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3.1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여 장성군민에게 항상 희망의 메시지와 행복을 전달해주는 장성투데이 창간 4주년을 장성 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분화된 장성 지역의 다양한 정보와 장성군민들의 활기찬 이야기를 중심으로 지역성을 강조하는 하이퍼 로컬저널리즘을 앞장서 실천하여 군민의 알권리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 온 장성투데이 박경천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그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의 생명은 부정과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시시각각 일어나는 소식들을 왜곡됨이 없이 빠르고 진실되게 전달함으로써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는 데 있다고 할 것입니다.

또한 정론지로써 지역의 다양한 공론을 모으고 소식들을 빠르게 전달해주며 지역발전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일도 언론의 소중한 몫이라 생각합니다.

한 사람의 소리는 그저 소리에 불과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꿈과 희망이 합쳐진 소리는 세상을 바꾸는 위대한 힘이 됩니다.

건전한 비판과 격조 높은 논평으로 장성군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장성군의 발전과 올찬 아이 키움 감동 장성 교육에 기여하고 있는 장성투데이!

우리 군민과 지역공동체 모두가 잘사는 장성으로 나아감에 있어 장성투데이가 마중물이요, 큰 등불이 되어주시기를 당부합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군민들의 진솔한 삶의 목소리를 정확하고 깊이 있게 담아내는 지역 여론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장성투데이가 되길 소망합니다.

장성투데이의 창간 4주년을 장성 교육 가족 모두는 거듭 축하드리며 장성 교육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신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