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와 장성라이온스클럽,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소·나·무와 장성라이온스클럽,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11.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36.5℃ 따뜻한 마음 충전 연탄봉사 실시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가 청소년 동아리 소·나·무와 장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희수)이 함께 지난 5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3.65kg의 연탄으로 36.5℃ 따뜻한 마음 충전을 위한 사랑의 LOVE LINE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연탄봉사는 장성군에서 추천을 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여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2019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5월 홍길동무꽃길축제와 10월 가을꽃 축제에서 청소년 동아리 소·나·무 회원들이 이니셜키링만들기 부스운영을 통하여 기부금을 조성했다. 이번 행사는 장성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진행하였으며 장성관내 4가구에 연탄 2,000장(각 500장)을 직접 전달하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소·나·무 회장 김해현 학생은 “1년 동안 연탄 봉사활동을 준비하면서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 실제로 연탄을 들어보니 팔이 아프고 힘들긴 하였지만 연탄이 어르신들의 겨울나기 위한 필수품이라고 하니 한장 한장 전달하면서 책임감이 느껴졌고 친구들과 함께 협동해서 연탄을 깨트리지 않고 전달 할 수 있어서 뿌듯했다”고 말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올해 개소 10주년으로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 구축으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의료,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전화(국번없이1388) 및 상담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상담신청 및 상담복지센터 이용 문의는 061-393-1388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