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장성선비의 풍류음악회 성료
26일 장성선비의 풍류음악회 성료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11.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주리, 이규석, 혜진이, 유미 등 인기가수 총출동

 

군민화합 장성선비의 풍류음악회가 장성군민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성대하게 열렸다.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장성미래발전청년위원회(회장 정성우)와 사단법인 좋은이웃 장성군지회(회장 조병철)가 주관·주최한 “군민화합 장성선비의 풍류음악회”는 최근 ‘맛보고가세요’라근 곡으로 인기몰이중인 가수 혜진이의 맛깔스러운 진행으로 오후 4시30분까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관객석을 채운 장성군민 열띤 호응, 화려하고 멋진 공연이 어울어진 화합한마당잔치였다. 장성 월평초등학교 삼고무팀 공연을 시작으로 ,난타, 한국무용, 경기민요, 인기가수 공연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연을 주최한 (사)장성미래발전청년위원회 정성우 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장성군및 관계기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가수들과 공연팀을 화려하게 구성해주신 김선우 위원장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단체 회원들과 어렵고 힘드신 장성군민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고자, 더욱더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특히, 공연을 총괄기획한 김선우 사단법인 좋은이웃 중앙자문위원장은 “코로나19로 정상적인 활동을 하지 못하시고 침체된 분위기에 계시는 장성군 어르신들분들께 다채로운 공연으로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어 “두말 않고 멀리서 달려오셔서 재능기부를 해주신, 가수 임주리, 이규석, 유미, 혜진이, 장군, 좋은이웃 종합예술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공연을 보신 관객분들의 열띤 호응과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고 말했다.

한편, 풍류음악회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 임주리, ‘기차와 소나무’ 이규석, ‘그대바라기’ 혜진이, ‘애낳고 30년’ 유미, ‘엄마의 자랑’ 장군, 좋은이웃 종합예술단이 출연해 수준높은 공연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는 (사)장성미래발전청년위원회, 문화재청, 장성군이 주최하고 (사)좋은이웃 장성군지회, 성균관 청년유도회 주관, (사)좋은이웃 중앙회, ESNTV, 귀농귀촌 TV, 복지TV호남지사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