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의원 새해 인사/ 김연수 의원
장성군의원 새해 인사/ 김연수 의원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1.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 위해 어떤 장애물에도 박차고 나아가겠다"

장성읍, 서삼면, 북일.북이.북하면에 지역구를 두고 있는 장성군의회 김연수 의원입니다.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은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만질 수 없는 것을 느끼며, 불가능한 것을 이루게 한다고 합니다.

새해 첫날 희망의 불씨가 여러분의 가정에 가득 퍼져 축복과 행복으로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를 돌이켜보면 사건, 사고가 유난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아픔과 어려움은 내일을 향한 기대와 희망으로 치유하고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본 의원은 군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믿음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9대 의회 개원 이래 매일 같이 출근하고 야간대학을 다니는 등 학업에 매진하면서도 지역 곳곳의 민생 현장을 밤낮없이 누비며 군민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새해에도 처음의 열정과 마음 그대로 군민 여러분만을 생각하며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해는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임인년은 호랑이처럼 용맹함과 강인함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면 2023년 계묘년은 토끼 특유의 지혜로움과 강한 뒷다리로 어떤 장애물도 힘있게 뛰어 넘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본 의원도 토끼의 큰 귀처럼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목표하는 일에는 어떤 장애물이 있어도 박차고 뛰어넘는 추진력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변함없는 성원과 응원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군민 여러분 모두 소망하시는 바 성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일

장성군의회 김연수 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