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의원 새해 인사/ 최미화 의원
장성군의원 새해 인사/ 최미화 의원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1.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 위해 군민의 든든한 동반자 될것"

그 동안 건강하셨습니까?

지방 선거 때 분주히 여러분을 찾아 뵙고 돌아다녔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7개월이 넘었습니다.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계묘년은 ‘검은 토끼의 해’라 부르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지혜와 꾀가 뛰어난 영리한 동물인 토끼의 해이면서, 인간에게도 지혜를 상징하는 검은색이 덧붙여진 만큼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지혜롭게 헤쳐나가는 2023년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2022년은 코로나로에서부터 시작하여 러시아 전쟁, 글로벌 경제위기, 국내에서는 이태원 참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우울하고 험난한 여정들이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군민 여러분께서 삶의 현장에서 하루하루를 꿋꿋이 버티며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9대 의회에서 행정자치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미화는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의 성원 덕택으로 이 자리에 서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여러분의 가려운 곳, 여러분의 아쉬운 곳을 직접 찾아나서고 해결해 드리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발로 뛰고 있다는 보고 말씀을 드립니다.

대표적으로, 관내 읍면 의용소방대원들이 무보수로 봉사하고 있으면서도 의복과 장비 하나도 제대로 지원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조례를 개정하여 지원토록 했고, 향교 행사에도 문화사업과 인력양성사업 등에 지원이 가능하도록 향교 육성 조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계묘년 새해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군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해 군민 여러분께서 지혜와 힘을 모아주셨던 것처럼 올해도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사랑과 행복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계묘년 새해 아침에

장성군의회 행정자치위원장 최미화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