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진 장성군 의회 의장 신년사
고재진 장성군 의회 의장 신년사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1.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과 군민행복 위한다는 초심 잊지 않을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성군민 여러분!

대망의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검은 토끼의 지혜로움과 영특한 기운을 받아 뜻하시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장성군 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 7월 개원한 제9대 장성군의회는 「군민이 주인되는 자치의정! 소통하고 신뢰받는 장성군의회」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걸고 원칙과 기본을 지키는 선진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의원 모두는 군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각종 민생현장을 발로 뛰며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특히 깨어있는 감시자로서 견제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장성 발전과 군민 행복이라는 공통의 목표 아래 화합과 상생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긍정적인 변화의 바람을 만들어 내기도 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제9대 장성군의회가 시작되는 계묘년 새해에는 지금보다 한발 더 나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의를 대표하는 기구로서 언제나 군민과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한다는 초심을 잊지 않고 더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도 ‘같은 목표를 위해 다 같이 힘쓴다는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으로 의회와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리며, 계묘년 새해에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장성군의회 의장 고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