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장성군수 신년사
김한종 장성군수 신년사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1.0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의 성공은 이미 시작됐습니다!"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토끼는 재난에서 벗어나는 지혜와 창의적으로 먹거리를 마련하는 재주를 가지고 있는 동물입니다. 그 기운을 받은 계묘년 새해에는 눈앞에 놓인 어려운 위기들을 슬기롭게 이겨내고 장성의 미래를 책임질 새로운 먹거리를 만들어내는 기회의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작년 7월 1일, 새로운 변화를 간절히 바라는 군민의 열망과 기대 속에 닻을 올린 민선 8기는

유례없는 경제 위기와 코로나 상황 속에서 민생과 군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화합과 변화, 군민이 행복한 장성이라는 목표를 향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그 반년의 여정 속에서 우리는 군민과 의회, 그리고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과 희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상생과 협력의 하나된 힘을 통해 새로운 장성, 군민 행복 시대의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이제 그‘가능성’을 ‘새로운 성공’으로 만들어갈 2023년에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계묘년 새해가 밝았지만 여전히 우리 앞에는 계속되는 경제 불황과 코로나19 재유행 등 수많은 위기가 산적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눈앞의 위기에 좌절하지 않고 군민과 의회, 공직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화합과 변화, 군민이 행복한 장성이라는 무엇보다 값진 목표를 향해서 힘차게 달려왔습니다.

미국의 전설적인 투자가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인 찰스 칼슨은 이런 말을 했습니다.

“가치 있는 목표를 향해 움직인 순간 성공은 시작된다.”

이처럼 우리의 성공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작은 강줄기들이 모여 마침내 큰 바다가 되듯이 우리가 해 왔고, 앞으로 이뤄갈 성공의 작은 줄기들이 모여 큰 성공의 바다가 되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올 한 해 늘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일

장성군수 김한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