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서초, 학부모 초청 방과후학교 강사 현악 4중주단 연주회
삼서초, 학부모 초청 방과후학교 강사 현악 4중주단 연주회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1.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와, 멋진 방과후 학교 선생님이다!”

삼서초등학교(교장 최덕주)는 지난달 29일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악 4중주 삼서음악회를 개최했다.

방과후학교 현악부 강사 4명이 연주자로 참여한 이번 연주회는 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 신장은 물론, 지난해부터 이어온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인 현악 오케스트라에 대한 학부모의 신뢰와 이해를 높이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

연주곡으로는 학생들에게 익숙한 캐롤 메들리, 알라딘 OST를 비롯하여 모두 9곡이 연주되었으며, 성탄절, 연말연시 분위기와 어울려 학생들과 학부모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방과후학교에서 바이올린을 배우고 있는 5학년 박해나 학생은 “우리 선생님이 이렇게 멋지고 대단한 분인 줄 처음 알았다”고 감탄했고, 연주회를 관람한 학부모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방과후학교를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를 기획한 방과후학교 담당 임효선 교사는 “방과후학교 현악부 선생님들과 내년 운영 방안을 논의하면서 이번 연주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흔쾌히 연주회를 준비해 주신 방과후학교 현악부 선생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삼서초 최덕주 교장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의 공연을 함께 관람함으로써 삼서 현악 오케스트라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라며 “학생들의 감수성 신장을 위한 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