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가족센터, 장성방울샘라이온스와 함께 봉사로 뭉쳤다
장성군가족센터, 장성방울샘라이온스와 함께 봉사로 뭉쳤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2.1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이면과 진원면 다문화가정에 매년 합동 집수리

 

장성군가족센터(센터장 이정문)와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용)이 집수리 봉사로 뭉쳤다.

봉사는 5일 북이면과 진원면 거주 다문화가정 2가정에서 진행됐다. 이들 가정은 장성군가족센터(센터장 이정문)의 다문화가족 사례관리사업 중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한 가구들로 클럽 회원들과 센터직원들의 동참으로 노후된 집 내부의 벽지와 장판, 전등 등을 새롭게 교체하고 물품지원과 주택 내외부를 깨끗이 청소하는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지원을 받은 대상가정은 "여러 여건상 수리할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두 기관에서 수리를 도와주어 새집이 된 것 같아 좋고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21년부터 매년 가족센터와 연계하여 다문화가족을 위하여 도배, 장판, 가구 교체 및 시설보수 등의 집수리 봉사와 물품지원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 김정용 회장은 “지금까지 여러차례 집수리 개선작업을 해왔고, 이번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개선된 주거환경을 선물할 수 있어 더욱 기뻤다”며 앞으로도 센터와 꾸준한 봉사활동을 벌이겠다는 뜻을 밝혔다.

장성군가족센터 이정문 센터장은 "지역사회 다문화가족을 위하여 순수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계신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지속적으로 협조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