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조합장 선거] 장성농협 구서종 당선자
[3.8 조합장 선거] 장성농협 구서종 당선자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3.13 10:1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소리도 귀 담아 듣고 확실히 제대로 하겠습니다”

경제사업장.농촌인력센터.농작업 대행 작업 중점 관리 다짐

이취임식 20일 오전 10시30분, 장성군민회관

 

안녕하십니까?

조합원님께서 일할 수 있는 막중한 기회를 저에게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작은 소리 하나라도 귀담아 듣고 확실하게 제대로 하겠습니다.

장성농협은 3천명에 가까운 가장 많은 조합원을 바탕으로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런 만큼 개선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와 미래 발전적인 제안도 잇따랐습니다. 그만큼 앞으로 할 일이 많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이제부터는 이러한 모든 의견을 담아낼 것입니다.

어느 조직사회에 있기 마련인 ‘나와 다른 의견, 나와 다른 시각’을 겸허하게 바라보고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저부터 낮은 자세로 소통하겠습니다.

조합원님과 저희 모든 고객님, 임직원님께 항상 소통하고 교감하도록 노력하며 작은 것부터 실천 하겠습니다.

수십 년 동안 농업 최일선에서 첨단농업을 일궈온 사람으로서, 진정한 농민의 편에서 농민을 위한 사업과 제가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키도록 할 것입니다.

다가오는 영농 철을 대비 벼 육묘장 및 경제사업장 시설 점검 및 보완 개선 농자재 다변화 농촌인력센터, 농작업 대행 작업, 중점 체계 관리 하겠습니다.

새싹이 움트는 계절에 조합원님과 저희 모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성군민 조합원 2023-03-20 03:52:45
장성군민 및 조합원 에 한사람으로서 이기만 님. 4선을 역임한 임동섭 전의장 상처가 클거라고 봄니다

당선자는 고향 에 두선배 님과 공동으로 협조하면서 임동섭씨 아무리 몸부림쳐바도 이번 선거는 달리 방법이 엾고 덕망과 .인심.천심 .봉합하길 건강도 유념하시고 가정을 잘.지키길 기원드리고 .끝으로 구서종 님은 농협장 자격을 적임자로 이미 입소문과 .내조하신 사모님도 도마토 유리온실 운영 전국에서도
널리 평가에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참 20일날 취임식장 오전 10시 서울에서도 장성군민회관 에 참석하겠습니다 ?투데이 언론사도 파이팅!!

장성 조합원 2023-03-14 13:28:50
장성읍 농협장 압도적으로 당선을 축하드립니다^^이기만.임동섭 두후보님도 고생하셨습니다..~~
선거기간에 서로가 힘들어든 점. 이해하시고 이 취임식 날 꼭 잡고 아름다운 선배가 축하해주길 부탁합니다!!
대다수 조합원들 여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