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조합장 선거] 장성축합 고광현 당선자
[3.8 조합장 선거] 장성축합 고광현 당선자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3.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 여러분들과 함께 행복한 축협 만들겠습니다.”

사료값 상승과 축산물 하락으로 축산농가의 어려움 극복 최선

취임식, 17일 오전 10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존경하는 장성축협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님들과 축협 발전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금번 제3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후보님에게도 위로와 함께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금번 선거에서 보여주신 조합원님들의 진심어린 열정과 조합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조합원님들의 염원을 담아 진심을 다해 조합원이 행복한 장성축협의 내일을 열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선거와 관련한 모든 것을 잊고 조합원님 모두와 함께 손을 맞잡고 화합하여 조합 발전을 위해 본연의 임무를 완수하는데 노력하고자 합니다.

선거공약으로 제시한 사업에 대해서도 임기 내에 성실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오로지 장성축협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을 위한 사업 추진 및 각종 실익 사업과 지원 사업을 전개하여 조합원의 원가절감 및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장성축협을 만들겠습니다.

평생을 장성에서 축산을 함께해 온 저는 최근 사료값 상승과 축산물 가격 하락으로 인한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어느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으로서 많은 인맥과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님이 맡겨주신 장성축협을 한 단계 발전시킴은 물론 조합원님들이 염원하는 사업을 적극적이고 성실한 모습으로 추진하여 조합원님들의 선택에 보답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모든 사업과 환원사업은 조합원님만을 바라보고 추진할 것을 약속드리며, 저와 함께 손을 잡고 행복한 장성축협을 건설하는데 동행해 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