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장성농협, 17일 이사회에서 ‘안건상정 거부’ 또 무산
[속보]장성농협, 17일 이사회에서 ‘안건상정 거부’ 또 무산
  • 백형모 기자
  • 승인 2023.04.19 11:11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진 “더 이상 이 문제로 이사회 소집요구 않겠다”

 

장성농협은 17일 오전 11시, 이사 10명 전원이 참여한 가운데 임시 이사회를 열었으나 특별한 안건 상정 없이 폐회했다.

이사회는 이날 ‘선관위가 요청한 자진신고·제보 안내문자메시지 발송’의 건을 상정토록 할 예정이었으나 집행부가 안건을 상정하지 않아 갑론을박 끝에 정회가 이뤄지고 끝내 폐회된 것으로 알려졌다.

집행부는 이 같은 문자 메시지 발송이 오히려 조합원들을 불편하게 만들고 혼란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고 안건상정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A모 이사는 전화통화에서 “이사회는 이 문제로 더 이상 이사회의 소집요구를 하지 않을 방침이다. 하지만 선관위 문자발송은 한 번 더 요구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선관위는 조합장 선거와 관련된 금품 수수 정황이 발견되자 지난 3월말 ‘자진신고·제보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문안을 장성농협에 보내 전 조합원에게 발송을 요청한 바 있으나 장성농협은 발송을 거부했다. 농협이사진은 이 문제를 공식안건으로 다뤄주도록 이사회소집을 요구, 구서종 조합장과 갈등을 빚어왔다.

장성선관위는 ‘장성농협에 더 이상 문자발송을 요청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벌장사 2023-04-21 23:15:11
이제 개나 소나 닭이나 오리나 조합장한다

가락 김씨 종친회 남여장년회장 2023-04-19 22:05:02
농협 젼조합님 이번 멋진 작품을 만든사람이 백계리 고향인 현.다문화 기자. (김 판수) 쓰래기 사이비 기자와 서삼출신 (김낙성) 형제가 용감하게 사실과는 전혀 다른 광주 경찰청 에 고발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미래 장성농협 발전 조합원 2023-04-19 21:07:01
주간지 투데이 국장님 생생한 보도기사 감사합니다 !!
속담에 빈수례가 욘란하다는 귀절이 생각납니다..!!
이번에 농협이사님들 한마디로 말해서 자격이 의심스럽내요~~
성과없는 수차례 회의수당을 지급했다면 조합원님 들 이사님이 대단한줄 알고서 천만에말씀 전조합원들 에게 조합장님 공개문자 발송하세요??
만약에 나상준 .김민수.두감사님 .장성농협 감사보고 전조합원과 대의원님들 우편물로 통보하길 바랍니다.수석이사가 누구여 나쁜 인간아 하나님은
다 알고계신다~~

김경모 2023-04-19 11:16:59
안건상정거부?
이사님들 회의비도 지급거부?
열명이면 삼백만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