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론게시판
가로등의 임의철거 왜????
 장성군민
 2024-03-25 17:13:17  |   조회: 75
첨부파일 : -
저는 장성군 동화면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5년전 집이 주택이고 뒷야산에 야생동물 뱀, 고라니 등등의 위험. 방법에 위험이 있어서 감사하게도 장성군에서 가로등을 설치해 주었습니다.

3월22일 퇴근하여 귀가하여 보니 너무 어두워 전봇대를 보니 가로등이 철거되어 있었습니다.

먼저 군예산이 없다 철거 대상이니 미리 다른 조치를 하여 불편없게금 하시라 어떤 말도 없이 5년간 지키고 있던 가로등을 철거를 했다는것이 너무 황당합니다.

신문고에 민원을 넣은상태이지만 이건 장성군민 모두가 알고 넘어가야 될 일같아요

1. 장성군의 가로등은 임의대로 공무원뜻대로 철거한다.

여기에 기존에 5년이상 쓰던 가로등도 포함된다. 철거사유는 전혀 듣지못하고 불편하면 장성군을 떠나라는 듯한 행정이 너무 불편합니다.

장성군 동화면은 바람이 많이 부는곳입니다.

집뒷쪽으로 갈대밭에 소나무 야산이 있어 밤에 진짜 바람불면 무섭습니다.

공무원이 밤에 얼마나 무섭고 어두운지 실사라도 나오던지 아님 전화한통 이장님을 통한 내용전달도 없이 임의철거.......

군민여러분 장성군에 이런행정에 장성에 남아야 될지 아님 떠날준비 해야될지......

1-2년 된것도 아니구 5년된 가로등을 임의철거에 대한 다른 지역 민원을 찾더라도 전혀없더군여.

개인적으로 장성투데이를 보시는 군민여러분 상식적으로 가로등철거에 대한 먼저 동의라도 아니 안내라도 해주는것이 맞지 않나여?

퇴근후 귀가해서 어두운 집에 무섭습니다.

가로등을 어떠한 안내나 동의없이 철거한 장성군 공무원을 고발합니다

누가 이런 행정을 하는지 찾아가서 말해보고 싶지만 먹고사는게 바뻐서 이렇게 인터넷에 올리네요..
2024-03-25 17:13:17
220.93.212.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