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책임감, 조합원 소득사업 적극 지원하겠다”
“무거운 책임감, 조합원 소득사업 적극 지원하겠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3.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선거 당선자 인터뷰
박형구 장성농협조합장

먼저, 장성농협 조합원님들과 장성농협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한번 주신 2,800여 조합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장성농협 14대 조합장이라는 막중한 소임을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나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낍니다.

선거로 인한 반목과 갈등을 치유하고 안정과 화합 속에 조합원님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신명을 바쳐 일할 것을 엄숙하게 약속드리면서 선거공약으로 삼았던 여러 가지 사항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지금까지 실시했던 육묘사업, 농기계은행사업의 확대추진하고, 농업생산비 절감을 위해 농약가격을 인하하겠으며, 조합원이 생산한 고품질 농산물은 제값 받고 팔수 있도록 하여 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에 발맞춰 조합원 소득사업에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실버대학 및 취미교실을 확대운영하고, 조합원 건강검진 등 조합원님들의 문화적,사회적 지위향상을 위한 복지사업을 더욱 확대추진하여 농협의 공동체 의식과 나눔의 상생시대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역농협이 되겠습니다.

셋째, 지역대표 금융기관의 위상에 걸맞게 조직으로 체계를 구축하여 신용사업의 수익원을 다양화하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겠습니다.

넷째, 정부와 농협중앙회의 자금지원으로 청촌공간사업을 실시하여 농촌창업활성화 및 청년에게는 일자리를 제공, 덧붙여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하여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농협주유소, 장례식장 사업을 추진하여 경제사업을 확대하고, 조합원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장성농협 전 임직원은 조합원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농심을 가슴에 품고 조합원님 곁으로 가겠습니다. 또한 이번 선거에서 장성농협을 위해 같이 고생하셨던 후보님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한번 장성농협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깊은 감사드리며, 투명하고 믿음을 주는 참일꾼으로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