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머슴으로 소득증대에 혼신 다할 터”
“정직한 머슴으로 소득증대에 혼신 다할 터”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3.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선거 당선자 인터뷰
정병철 진원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진원농협 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또한 진원농협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겠다는 일념으로 선거기간 동안 함께 최선을 다하신 후보님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번 진원농협조합장선거에서 저를 선택해주신 조합원님의 성원과 여러분들의 협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진원농협의 행복과 발전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진원조합의 주인은 진원조합원이며 진원에 발을 딛고 살 우리 지역민이란 것을 가슴에 잘 새기겠습니다.

희망 진원농협! 꼭 이루도록 맡겨주신 소명을 성실히 수행하여 조합원을 주인으로 섬기며 그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조합장을 외적으로는 정치인, 내적으론 조합의 머슴이어야 합니다. 투명한 경영을 아끼지 않는 정직한 머슴으로 조합원과 임직원이 하나가 되는 소통을 실현해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진원농협의 안정적 번영을 위해 조합원에게 실익이 되도록 대외농정활동을 적극 추진하겠으며, 소득 증대를 위해 어느 하나 소홀함 없이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먼저 조합원의 수준 높은 복지를 위해 조합의 주인인 조합원에 권리를 돌려드리겠습니다.

지역 농산물의 고품질화 및 브랜드화로 농산물 전문 쇼핑몰인 농협몰에 지속적인 홍보와 판매, 제값받기에 총력을 기울이겠으며, 도시농협과 상생협력 구축으로 안정적인 판로확보에 주력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대외 농정활동을 통해 중앙회 무이자 자금을 확보하여 조합원에게 실익이 되는 특화작목 입식비 지원, 영농자재 및 농약할인판매 등을 적극 추진하겠으며.

인접농협과 불필요한 경쟁 등으로 농협운영 효율성이 저하되고 있어 조합원의 실익 차원애서 인근 농협과 상생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이외 공약사항은 성실히 이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