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경찰서,한전 장성지사 '전신주 교통사고 제로사업' 업무협약 체결
장성경찰서,한전 장성지사 '전신주 교통사고 제로사업' 업무협약 체결
  • 장성투데이
  • 승인 2019.05.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경찰서(서장 총경 이재승)는 20일 오전 장성경찰서 2층 나눔마루에서 한국전력 장성지사(지사장 조윤석)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재승 장성경찰서장(사진 중앙 오른쪽)과 조윤석 한전 장성지사장(사진 중앙 왼쪽) 을 비롯한 참석자들.
이재승 장성경찰서장(사진 중앙 오른쪽)과 조윤석 한전 장성지사장(사진 중앙 왼쪽) 을 비롯한 관계자들.

협약식에서 한전과 장성경찰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신주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해 전주에 경광등과 같은 교통안전시설물을 설치함으로서 위험구간 전신주의 시인성 확보, 사고발생시 전력공급 중단 등, 군민 안전확보를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찰-한전간 전주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해 국도, 지방도, 군도 등 도로위험구간 (커브길, 과속구간, 교차로 등) 차량의 ▲전신주 충격 발생지역 및 우려지역 공유에 관한 사항과 ▲전신주 교통안전시설물 설치 장소 및 관리에 관한 사항 ▲긴급 상황 발생 시 각 기관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한 협조 사항으로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이재승 서장은 “장성군민의 안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한국전력 장성지사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