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한종 도의회의장 - 도민의 요구를 담아내며 삶의 변화 모색하겠습니다!
[신년사] 김한종 도의회의장 - 도민의 요구를 담아내며 삶의 변화 모색하겠습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01.0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희망찬 2021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도민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바라며 우리 전남 곳곳에는 희망과 도약의 기운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전남도의회는 도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정책이라는 그릇 안에 도민의 요구를 온전히 담아내고 실질적인 삶의 변화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도민의 생활 안정과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3차례의 추가경정예산을 확정하며 민생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진정한 자치분권을 위한 지방의회의 노력으로 32년 만에 지방자치법 개정이라는 결실을 맺으며 자치분권 실현을 위한 첫발도 내디뎠습니다. 도민 안전과 복지를 위한 조례를 제정하는데도 활발한 입법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우리 전라남도의회는 코로나 위기 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격변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먼저, 코로나19 위기를 완전히 극복할 때까지 의정활동의 최우선 과제를 민생 회복으로 삼겠습니다.

둘째, 급격한 인구 감소로 인한 지방소멸 대응 마련에도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의정활동의 전문성을 높여 집행부에 대한 책임 있는 견제와 감시로 민의를 대변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새로운 자치분권 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올 한해도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으로 도민 삶에 희망찬 미래를 그려나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1일

전라남도의회의장 김 한 종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