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운동회서 맘껏 뛰어볼까?
명랑운동회서 맘껏 뛰어볼까?
  • 곽경민 기자
  • 승인 2018.05.0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장성 성당 잔디밭서 '가족 동요자랑'
지난해 5월 ‘장성군건강가정·다문화센터’ 주최로 장성성당 잔디밭에서 열린 가족동요자랑 공연 중 한 장면.
지난해 5월 ‘장성군건강가정·다문화센터’ 주최로 장성성당 잔디밭에서 열린 가족동요자랑 공연 중 한 장면.

 

장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양요섭)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오는 12일 토요일 오전 930, 장성성당 잔디밭에서 관내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

운동회는 자연 속에서 가족과 이웃이 함께 어울려 소통·화합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가족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에는 가족동요자랑 및 문화공연관람으로 진행됐으나 이번에는 가족 운동회로 개최된다.

사전 참가 접수를 통해 팀이 나눠지는데 지역 내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전문 MC(‘미쓰박의 행복한 날진행자)의 진행하에 몸풀기,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으로 이웃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다채로운 게임과 푸짐한 간식 나눔, 행운권 추첨 등으로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양요섭 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뛰고 웃는 시간을 통해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느껴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장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jsfc.familynet.or.kr) 또는 방문 및 전화(061-393-5420) 접수로 이루어지며 사전 접수자에 한해 행운권 추첨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가족당 참가비는 5,000원이며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